여자친구 생일은 3월이다. 그래서 생일이 있는 주 전체를 생일 주간으로 하기로 급 합의를 봤다. 그래서 특별한 케이크를 서프라이즈로 선물해주고 싶었다. 토요일에 외부 행사를 갔다가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여자친구 모르게 용산역에 내려서 특별한 케이크를 파는 가게로 갔다.
파이인더샵 용산점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52길 17-11,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30(20:00 라스트오더)
저 입구 밖에 보이는 세련된 포스터를 보라. 입구 쪽에 라인이 쳐져 있길래 "뭐지, 벌써 마감했나" 했지만
그러기에는 안에 사람이 많았기에 들어가보았다.
아무래도 주말 늦은 오후 시간대라 그런지 이미 많은 케이크들이 나간 상황이었다.
그래서 급하게 눈에 보이는 대로 케이크를 골라 담았다.
이곳은 독특하게, 외부에 진열된 케이크는 접시에 담으면 되지만,
쇼케이스에 진열된 케이크는 바로 위에 놓인 엽서를 카운터에 들고 가면 알아서 계산해 준다.
그래서 나는 달달한 초코 2개와 상큼한 샤인머스캣 케이크를 골랐다.
누가 봐도 찐득한 초코맛이 느껴지는 케이크인데 2조각 밖에 남지 않아서 후다닥 담았다.
포장 주문을 하면 담아줄 때 케이크 설명도 같이 적혀 있는 그 엽서도 같이 넣어준다.
나중에 보면서 먹으면 "아 이 맛이 그 맛이구나."를 알게 되어 더 맛있게 느껴진다.
일반 홀케이크처럼 딱 고정이 되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흔들리지 않게 잘 들고 와야 한다. 작은 아이스팩도 같이 넣어주셨다.
여자친구와 맛있게 먹기 위해 접시 위해 이쁘게 세팅
맨 왼쪽부터 <블랙 핑크 롤 케이크>, <그린 포레스트 롤 케이크>, <더티 초크 크런치파이>
<블랙 핑크 롤 케이크>는 딸기크림과 초콜릿크림이 들어간 부드러운 초코 롤 케이크이다. 특히 딸기 크림 부분이 진한 딸기향이 올라온다.
<그린 포레스트 롤 케이크>는 초코 케이크가 느끼할 때쯤 싹 먹어주면 상큼함으로 입안을 개운하게 만들어준다.
<더티 초코 크런치파이>는 케이크 위에 다양한 초콜릿과자 토핑이 있어 토핑 하나하나 꺼내서 먹는 맛이 있다.
평범한 파리ㅂㄱㅌ 나 ㅌㅆ플레이스 케이크에 질렸다면, 혈당이 폭발할 정도로 달고 맛있고 눈도 즐거운 <파이인더샵 용산점>의 케이크를 적극 추천한다.
2024.03.06 - [떠나요 아카이빙(Trip-Archiving)] - [1분 맛집] 성수동 소바 맛집 <소바마에>